현재 위치

  1. 게시판
  2. 아토올 상품후기

아토올 상품후기

아토올 상품후기 게시판입니다.

에이씨올, 여단비 리얼 사용후기
제목 에이씨올, 여단비 리얼 사용후기
작성자 김다솜 (ip:)
  • 작성일 2015-05-25 14:56:45
  • 추천 18 추천 하기
  • 조회수 1841
  • 평점 3점





고객을 맞이하는 업무를 맞는 저에게는 여드름은 정말 지울 수 없는 스트레스입니다.

솔직히 여드름에 좋다는 제품은 거의 다 써보았습니다. 천연비누, AC제품, 피부과약, 연고, 비싼 케어화장품,, 효과가 있든없든 항상 스트레스였기에무조건 사서 써보기 바빴습니다.

결과는 항상 똑같았죠.. 사용하는 딱 일.주.일. 공감하시는 분들 많을것입니다..

저도 항상 후기를 보고 구매했었습니다. 이 제품 또한 권유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글을 쓰게 된 계기는 항상 일주일 사용하고 버리거나 구석에 밀어넣었던 제품들과 달리 에이씨올은 제가 처음으로 전부 사용했고 효과를 보았기에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물론, 사람마다 피부타입이나 느낌이 다를 수 있겠으나 제 피부가 예민하고 홍조, 붉은기, 지복합성에 여드름이 곳곳으로 나기 때문에 믿고 읽으셔도 됩니다.

에이씨올과 여단비 두 가지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용기간은 4월 한달간 사용했습니다. 저는 사용하는 내내 거의 사진을 찍어서 확인했습니다. 많은 사진을 올리려했지만 사진이 5개 밖에 올라가지 않아 비교되는 사진만 골라서 올리겠습니다.

사용할 시기에 턱과 볼 이마에 여드름이 있었습니다. 턱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처음에 엄청 컸습니다. 두 번째 사진은 3일째 사진입니다. 저는 시간이 될 때마다 사용했습니다. 그랬더니 3일째엔 딱딱해지며 딱지처럼 떨어져 나갔어요. 문제는 흉터인데요. 정말 흉터 빨리 없어집니다. 이게 연고가 아니고 에센스처럼 물이기 때문에 훨씬 흡수도 빠르고 답답하지도 않고, 왠만한 미백제품 따라갑니다. 저 답답한거 정말 싫어하는데 이거 정말 굿.

얼굴 좀 깨끗해졌다 싶을 시기에 얼굴에 붉은기랑 여드름이 볼쪽으로 나는거에요..

이제 부작용이 나타나는 건지 아니면 효과가 끝난건지 보고 있던 중 생리가 시작되었어요.

그때 여단비를 사용했습니다. 처음엔 패드에 뿌려야 된다고 써있긴 했는데 좀 꺼림칙했지만 얼굴호전상태 믿고 사용했습니다. 평소 생리통 진짜 엄청 심합니다. 이틀을 누워서 앓을정도로 심합니다. 근데 정말 생리통 저 한약이랑 약 다 먹어봤지만 뿌리는 것만으로 괜찮은거 처음이었어요. 생리통 정말 이거 계속 사용할 겁니다. 정말 짱이에요. 그리고 냄새케어 잘되는거 같아요. 혈액순환 관련도 써있던데 그래서 그런지 평소 생리양은 적고 생리통만 심했는데 생리양이 많아졌어요. 병원한번 가볼까 했는데.. 저만 이렇게 느꼈으면 이글 쓰지도 않았어요. 이거 언니들한테 사용해 보라고 줬었어요. 근데 생리통 심하지 않다고 말하는데 그때 정말 효과있구나.. 느꼈어요.

현재 얼굴은 심한 붉은기와 홍조는 많이 가라앉았고, 여드름은 가끔 하나씩 올라오는 정도? 전에 비하면 매우 만족합니다. 또 생리통도 심하지 않아서 매우 좋구요. 색소침착이 오래 되어서 한순간에 없애겠다는 욕심은 없지만 많은 효과를 단시간에 본것 같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글을 길게 썼지만 결론은 참 좋은제품이구나..입니다. 다만 가격이 좀 비싸긴한거같아요.

뭐 피부과가고 약먹고 화장품사고 하는 것보다는 싸지만 조금만 싸면 사재기 하고 싶네요.

이상 리얼 후기였습니다^^


첨부파일 20150401_221612.jpg , 1.jpg , 8.jpg , 4.jpg , 142823342215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스팸 신고 스팸 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